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

2023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상품 선물 추천 가격대별 리스트 모아보자

by lazzzzi 2023. 11. 6.
반응형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상품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리스마스가 49일 남은 날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밤 사이에 비도 많이 오고 날씨도 제법 쌀쌀해졌습니다. 날씨가 추워지기 시작하니 정말 일년을 마무리해야 하는 때가 온 것 같네요. 이런 날에는 창 밖을 바라보며 비 내리는 소리를 들어야 하는데요 ㅎㅎ 따뜻한 옷을 입고 외출하거나 따뜻한 음식을 먹으면 더욱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아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이 다가오는 만큼 지난 일년 동안의 소중한 순간들을 돌아보며 감사 선물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남녀노소 선물하기에 무난한 스타벅스의 2023 크리스마스 상품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Magical Christmas
더욱 스페셜한 홈파티를 완성시켜줄 크리스마스 MD를 소개합니다.


1만원대 크리스마스 상품

스타벅스 1만원대 크리스마스 상품

먼저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1만원대 상품입니다. 모든 상품에 New가 붙어있는 것을 보니 괜히 설레입니다.ㅎㅎ 사실 연말이라는 시기가 주는 분위기에 못 이기는 척 자신에게도 선물하고 주변 사람들도 챙기고 하는 것이 아닐까요.

앱에서 친절하게 가격대별로 상품을 검색해볼 수 있더라구요. 더 많은 상품이 궁금하시면 들어가서 온라인 스토어에서 크리스마스 옵션을 선택하고, 1만원 이하, 1만원, 2만원 등 선택을 하시면서 상품들의 가격을 비교해보시는 걸 추천해요.

홀리데이 매지컬 픽 세트, 홀리데이 파티 버틀러 베어
리스타 키체인, 홀리데이 글램 그리드 실버
오너먼트, 홀리데이 글램 그리드 골드
빔 오너먼트 등이 있습니다. 상품 이름에 홀리데이가 다 들어가네요. 만원대라고 했지만 15000원 이상으로 대부분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키체인의 스타벅스 인형이 딱 보자마자 눈에 띄는게 갖고 싶네요. 여기에서의 저의 픽은 요것이 되었네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버틀러 복장을 입은 베어리스타 키체인으로 귀여운 외형으로 소장 가치가 있고 가방이나 차키에 달아 포인트 줄 수 있어요.

이만한 가격대에는 일년 동안 함께 고생한 직장동료..? 정도에게 알맞은 선물 같아 보이네요.


2만원대 크리스마스 상품

스타벅스 2만원대 크리스마스 상품

다음으로는 2만원대입니다. 한 단계 가격을 올라갔을 뿐인데, 작은 악세서리류 보다는 머그컵이나 텀블러들이 등장하네요. 홀리데이 글램 쥬얼드 콜드컵 710ml, 홀리데이 매지컬 팝핸들 콜드컵 473ml, SS홀리데이 매지컬 데비텀 홀리데이 글램 파티 머그 355ml가 있습니다. 여기도 이름에 홀리데이가 모두 들어가 있어요. 캡쳐의 한계상으로 일부 상품만 보여지는 것이니, 더 많은 상품은 스타벅스 어플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여기서는 홀리데이 글램 파티 머그가 미쳤네요! 색깔도 크리스마스와 잘 어울리는 빨간색이고, 정말 머그컵이 폭신폭신할 거 같아요. 추운 겨울 눈 오는 날 이 머그컵에 따뜻한 핫초코나 아메리카노 담아 먹고 싶어요.ㅎㅎ
2만원대인 만큼 특별히 고마웠던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가격대 같아요. 사실 금액이 중요한 건 아니지만 어느정도 성의를 표시하기에는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인 것 같기는 해요.


3만원대 크리스마스 상품

스타벅스 3만원대 크리스마스 상품

다음으로는 가격이 살짝 올라갔네요. 3만원대입니다. 역시나 텀블러가 보이고 콜드컵이 많이 보입니다. 추운 겨울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기념 상품임에도 아이스 음료를 즐겨마시는 분들이 많으시니, 콜드컵으로 선택하는 것도 좋은 선택 같아요. 확실히 2만원대 보다는 좀 더 디자인이나 색깔이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건 기분 탓일까요. 빨간색, 초록색, 금색 등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여러 색들이 모여있으니 보고만 있어도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올 거 같은 기분이 드네요.

SS홀리데이 글램 엘마 텀블러 355ml, SS 홀리데이 글램 밸류 콜드컵 473ml, SS홀리데이 글램 정글 콜드컵
SS 홀리데이 글램 파인니 콜드컵 473ml이 있습니다.


4만원대 크리스마스 상품

스타벅스 4만원대 크리스마스 상품

마지막으로 4만원 이상의 상품입니다. 텀블러가 4만원이 넘는다니 조금 예산을 초과하는 것 같지만 그만큼 다른 저렴이들과 차별점이 있으려나요.


그러면 마지막으로 텀블러를 사용하는 목적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ㅎㅎ 먼저, 스타벅스 텀블러는 환경에 친숙한 제품입니다. 일회용 컵 대신에 텀블러를 사용하면 매번 사용 후 버리는 일회용 컵을 줄일 수 있죠. 물론 과도한 텀블러 사용은 자제해야 해요. 둘째로, 스타벅스 텀블러는 스타벅스 매장에서 사용할 때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커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거나, 가끔씩 열리는 특별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도 있어요. 셋째로, 스타벅스 텀블러가 약간 개인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이 되었어요.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의 텀블러가 있어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는 텀블러를 선택합니다. 콜드컵이나 텀블러는 환경보호, 혜택, 개성 표현 등 다양한 부분에서 장점을 가지고 있는 선물 중 하나 같아요. 커피를 마시며 더 특별하고 즐거운 경험을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그럼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